"올 봄엔 사랑하세요" 소개팅 100 Percent 성공하는 방법


반대로 상대가 자기 자랑만 늘어놓더라도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태도를 보인다면, 그에 맞는 적절한 리액션과 중간중간 주제에 대한 역질문을 던져 대화의 주도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기타 소개팅 앱이 다양한 앱 내 기능,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과 달리 큐피스트는 글램의 프로덕트가 갖추어야 하는 본질적인 기술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새로운 관계를 열기 위해 마주해야 했던 시간, 공간 그리고 선택지의 제약, 적은 성공률, 상대방에 대해 잘 모른다는 불안감 등을 기술력으로 감축시켜 나가고 있다. 연애 경로와 관련해선 온라인 데이팅앱 또는 커뮤니티를 통해 연애를 시작한 응답자가 14.6%로 나왔다. 온라인에선 외모, 스펙 따지지 않고 편견 없이 자유롭게 서로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 보니 이를 선호하는 대학생들도 점점 늘어나는 분위기다.


특히, 여자들은 대면하기 전에 통화하자는 대사를 ‘극혐’한다. 성공률이 무척 낮은 것이 소개팅이긴 하지만,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보다는 좋은 인연을 개척한다는 마음으로 나선다면 어렵게 낸 시간이 아깝지 않은 귀한 만남이 될 것이다. 또한 성형 이슈 등 상대방 여성도 해당될 수 있는 문제를 눈치 없이 비난하거나 웃음의 소재로 삼는 등의 실수도 조심할 부분이다. 혹은 그녀는 성형을 안 했어도 그녀의 어머니나 가족을 모독하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어떤 경우라도 인격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임해야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물론 그런 것도 이야기가 좀 잘 됐을 때 꺼낼 수 있는 것으로, 호감도 없는데 저런 이야기를 하면 상대를 어이상실 상태로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6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며 그 남자는 단 한 번도 내 지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고 한다. 난 그저 그 사람이 궁금했기 때문에 다섯 번이나 만난 거였다. 그 사람의 알쏭달쏭한 매력에 호기심이 일어나고 더 알고 싶은 ‘긍정적인 궁금함’을 의미하는 게 전혀 아니다. 연애를 못하는 남성의 특징이 여자를 어려워 한다는 것인데, ‘여자를 여자로 보지 말고 사람으로 보라’는 것이 이 코치의 조언이다. 이 코치는 “절대 조급해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나는 아기돼지처럼 뭐든 잘 먹는 여자가 좋아”, “난 귀여운 스타일 남자는 별로라…”처럼 아무 생각 없이 한 얘기가 상대방의 얘기일 수도 있다. 당연히 상대가 이런 말을 들으면 큰 상처를 입고 만나기 전부터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이어 MC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숙은 "내 직업 특성상 웃기려고 하는 사람이 최악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나도 직업 특성상 너무 멋 부리고 나오면 별로다. 나는 주로 운동화에 청바지 입는다. 그런데 상대방은 나 때문에 굽 높은 부츠를 신고 나왔더라"고 말했다.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의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하기도 했다.


어색한 침묵이 찾아오는 것이 두려워 계속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다 보면 상대는 데이트가 아닌 면접을 당하고 있다는 부담감에 휩싸일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침묵이 너무 길어지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질문만 넘쳐나는 것은 아닌 적정선의 대화이다. 요즘은 친구를 통해서든, 온라인을 통해서든 소개팅을 통해 커플이 성사되는 경우가 많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소개팅으로 잘 만나는 것 같은데 혹시 본인만 유독 잘 안 되는 것 같다면, 전문가들의 조언을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어 "남편에게 결혼식 5일 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처음 만난 날 나에게 자연스럽게 생일과 태어난 시를 물어 다음 날 궁함을 봤다더라"며 "그런데 궁합이 너무 좋게 나왔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안심보다 등심파인데 이 집은 안심이 더 맛있었다. 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이에 들어가는 치감도 좋다. 동해안의 차고 맑은 바다에서 건강하게 자란 싱싱한 피문어를 이른 아침 직접 공수하여 정성껏 차려낸 문어 요리를 코스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이 모든 과정은 남자들만의 숙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기 위해서는 여자도 직접 나서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여자들만의 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옷도 옷이지만 남자들이 소개팅 첫 호감도로 꼽은 여성의 요소는 화장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과한 화장, 스모키 메이크업, 부담스러운 써클렌즈 등은 오히려 비호감이라는 의견입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두 그룹에게 손에 든 물건을 바꾸게 한 뒤 실험했을 때에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연구 저자 남웨일즈대 란스 워크맨 교수는 "이 현상은 원만한 대인관계를 책임지는 뇌 부위가 물리적인 따뜻함을 느끼는 뇌 부위와 연관돼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가장 적절한 소개팅 요일로 응답자의 과반(남 fifty six.7%, 여 48.0%)이 ‘토요일’을 꼽았다. ‘금요일(남 26.0%, 여 37.3%)’이 뒤를 이었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소개팅 약속을 잡을 때 다음날 쉴 수 있는지를 고려해 일정을 정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와 온리유는 15∼20일 미혼 남녀 49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남성의 31.7%는 ‘연봉과 학벌 등 이것저것 캐물을 때’ 상대에 대한 이미지가 가장 나빠진다고 응답했다고 21일 밝혔다.

click here click here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사이트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